본문 바로가기

소식/참여

SEED INFORMATION OPEN PLATFORM
카테고리
검색어 입력
  • 검색결과 총 5건
  • 페이지 1/1
Q 자원 관련홈페이지에 있는 자원은 어떤 기준인가요?
A

홈페이지에 개재되어 있는 종, 점 수는 수장이 완료된 자원 기준입니다.

Q 회원 관련모바일 신분증은 어떻게 사용하나요?
A

모바일 신분증 홈페이지(https://www.mobileid.go.kr/mip/hps/issuReqstGuidance/issuReqstGuidanceMdl.do) 발급 안내에 따라 모바일 신분증을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. 이후 씨앗피디아에서 모바일 신분증으로 로그인시 씨앗피디아 회원가입을 통하여 연동 로그인이 가능하게 됩니다.

Q 분양 관련자원을 대량으로 분양받고 싶습니다. 가능한가요?
A

현재생물자원 분양은 여러 사람에게 균등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담수조류 배양체 1주당 10 ml, 세균 및 균류 1주당 1plate 또는 1ample, 추출물 1점당 20mg/ml씩 제공하고 있습니다. 그리고 담수조류 및 균류는 최대 10주/회(연간 최대 20주), 세균은 최대 100주/회(연간 최대 1,000주), 추출물은 최대 100점/회(연간 최대 1,000점)을 분양 받을 수 있습니다*.  만약 더 많은 량의 생물자원 분양을 원하신다면 담당자와 상담과 함께 추가적인 서류 제출이 필요합니다.

Q 배송 관련배송과정에서 자원이 파손되어 손실되었습니다. 재분양 받을 수 있나요?
A

충분한 안전장치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배송과정에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 저희 씨앗피디아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 다만 자원을 수령한 후 이상이 발견되었을 경우 7일 이내에 분양담당자에게 해당 자원에 대해 재분양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*. 이 기간 이내에 자원 재분양 신청을 하지 않은 경우 분양된 자원에 이상이 없는 것으로 간주합니다.

Q 홈페이지 이용ID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.
A

로그인 창에서 아이디 찾기 또는 비밀번호 찾기 메뉴를 이용하여 ID와 비밀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